geben 홈회원가입
게벤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에이오에이미디어(이하 '회사')와 광고주(이하 ‘이용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게벤 서비스(이하 '게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 : 본 약관을 동의하고 회사의 게벤을 이용하는 광고주를 의미합니다.
이용계약 : 게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데이터: 이용자가 등록한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인 에이오에이미디어(http://www.aoamedia.co.kr을 포함한 모든 하위 도메인의 서비스를 포함. 이하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정당한 절차에 따라 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휘됩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는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 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 별 안내')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약관과 상충될 경우는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으로 적용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 체결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또는 그와 같은 의미를 가지는)를 선택하는 것은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는 것에 대한 의사표시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을 읽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이용자가 게벤에 본인의 정보를 등록하고 회원가입을 요청하는 것은 게벤 이용 신청을 의미합니다.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실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등록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 판매할 수 있습니다.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회사와 계약한 개인 또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이용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8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실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법령 또는 실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9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용자가 희망한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이용자는 정보를 등록 또는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실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대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아래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정보를 등록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 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회사에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 타인에게 해를 입히는 모든 내용
- 저속 또는 음란한 컨텐츠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내용
- 타인으로 가장하는 내용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내용
-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츠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내용
-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는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정크메일(junk mail)", "스팸(spam)",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내용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내용
-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내용
-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내용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
- 본인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내용
-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성을 조장하는 내용
- 윤락을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정보를 유통시키는 내용
-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내용을 타인에게 도달하게 하여 타인의 일상적인 생활을 방해하는 내용
-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내용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내용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를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 예고 후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계약 종료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종료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사이트에서 이용 계약 종료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이용계약 종료를 승인하게 되면,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한 모든 정보를 삭제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와 회사 간의 이용 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데이터 수집을 중단하고 수집한 모든 데이터도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수집된 데이터의 관리
  회사는 다음과 같이 경우는 사전통지 없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기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와 회사 간의 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5장 손해배상

제14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의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5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사이트 모든 방문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타인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 또는 게재한 데이터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주어야 합니다.

제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에서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는 기타 기업 이용자의 경우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유료 서비스 이용자는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1년 7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보호방침

  ㈜에이오에이미디어(이하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며 불법적인 정보사용, 정보유출 등으로 인한 인권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할한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동의 하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의 목적 이외에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추후 개인정보의 사용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는 공지합니다.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3.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제공 받고 있습니다.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중 e-mail은 서비스 제공,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 정보 등의 최신정보 안내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회사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를 위부로 유출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서비스 또는 광고 배너 등으로 링크되어 있는 타 사이트에서 이용자의 동의를 거쳐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4. 개인정보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속적으로 보유하며 편리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기초 자료로 이용합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이 개인정보를 변경하거나 삭제 요청을 하는 경우는 회사에서 정책에 따라서 삭제하여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와 무관한 제 3자에게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약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공, 판매할 수 있습니다.
-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회사와 계약한 개인 또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약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또는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이용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법에 의거하여 적법한 절차에 의한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6. 개인정보 보유기간
  개인정보 보유기간은 이용자가 이용계약 종료를 신청하여 회사가 승인하기까지 입니다. 이용자와 회사 간의 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한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7. 개인정보관련 기술적 관리적 대책보안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부주의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주시길 바랍니다.

8. 쿠키(cookie)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회사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사용할 때는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통해서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유효한 법적 절차를 통하지 않고서는 쿠키의 정보를 제 3자에게 절대 공개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 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관련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 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1336)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전화: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타 (http://www.ctrc.go.kr 전화:02-392-0330)

11.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이용자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이름 김희순 김희순
연락처 pim@aoamedia.co.kr 070-7578-2296


12. 부칙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변경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 시행일 7일 전부터 당사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시행일) 이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1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